[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와 팝콘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메가박스]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메가박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와 팝콘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기대작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 ‘정글 크루즈’ 등 액션부터 모험까지 다양한 장르 영화의 개봉으로 극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메가박스는 극장을 찾는 고객이 두 배로 즐길 수 있도록 ‘쌍따봉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첫번째 특가로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음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앱에서 영화 예매 시 ‘나의 메가박스’ 페이지에서 증정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티켓 구매 시에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탄산음료와 PET음료를 제외한 전 음료에 적용 가능하다. 지난 6월 신규 론칭한 여름 음료인 키위레몬에이드, 아이스 초코, 밀크티 등 다양한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두번째 특가로 팝콘 L 사이즈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해당 특가 혜택은 영화 관람을 하지 않는 고객들도 현장 매점이나 키오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 가벼운 마음으로 극장에 들러 팝콘을 구매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현행 거리두기 체제가 연장됨에 따라 상영관 내 취식은 불가하지만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나 영화 관람 후 팝콘을 포장해 가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한편 영화를 볼수록 포인트가 더해지는 ‘VIP 레벨 업 플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 2편 관람 시 포인트 500점, 4편 관람 시 1000점, 6편 관람 시 1500점을 추가로 제공하며 스탬프가 쌓일 때마다 포인트를 누적해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VIP 선정 시 포함되는 승급 포인트로 제공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폭염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신작 영화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여름은 안전한 메가박스에서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팝콘으로 더운 여름을 이기고, VIP 승급 이벤트로 2022년 VIP 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메가박스식의 여름나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