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흥식 기자]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관장 김흥백)은 오는 8월 1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인, 유아, 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총 21개 강좌로 진행한다.

성인 대상으로‘시 그리고 캘리’, ‘문학작품과 함께하는 일상 속 그림그리기’등 2개 오프라인 강좌를 진행한다.

또, 줌(ZOOM)을 활용해‘키워드로 읽는 문학과 문화’, ‘슬기로운 금융 재테크’등 주간 강좌 7개와‘책과 미디어를 읽는 저녁’등 야간 강좌 3개도 각각 진행한다.

유아 대상으로‘그림책으로 익히는 감정표현’등 3개 강좌, 초등학생 대상‘명화와 함께하는 미술 창작소’등 6개 강좌도 줌(ZOOM)을 활용해 각각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성인의 경우 7월 28일부터, 유아와 초등학생은 7월 29일부터 시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와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다. 문의 시민도서관 평생학습과로 하면된다.

김흥백 시민도서관장은“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의 평생학습 욕구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