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까사미아]
[사진=까사미아]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까사미아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담은 대규모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시원하고 아늑한 집 꾸미기에 꼭 필요한 까사미아의 가구를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도 가족과 함께하는 홈캉스로 건강한 여름 나기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까사미아 브랜드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편리한 모듈 기능과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시리즈를 비롯해 공간 활용도가 높아 어떤 공간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실용적인 기능과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주목 받고 있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제품들도 굳닷컴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까사미아는 정기세일과 더불어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며 까사미아의 대표 프리미엄 가구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 협업 컬렉션과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 해외 디자이너와 협업한 컬렉션 ‘MK’ 제품은 15%, 해외 프리미엄 가구를 엄선해 선보이는 ‘까사미아 셀렉트’ 컬렉션은 10% 할인 판매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