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롯데온X롯데면세점, 명품빅세일 20일까지 연장 판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지난 16일까지 진행했던 ‘명품 빅세일’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연장 기간에도 총 53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했던 명품 빅세일은 판매 건수가 전년대비 107.5% 증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기간 구매자 수도 전년대비 38.7%, 매출도 23.9% 올랐다. 

특히 지난 해에 판매하지 않았던 시계 상품군이 매출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가방 매출도 크게 뛰었다.

이와 함께 최근 2년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으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아쉬움을 3행시로 표현하는 ‘분노의 삼행시’ 이벤트에도 6000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온 앱에서 ‘면세점’, ‘비행기’, ‘캐리어’ 등 제시된 단어에 맞춰 해외여행에 대한 삼행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1명) 및 엘포인트 1만점(50명)을 제공한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썸머 패션 페스티벌’ 진행

CJ온스타일이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썸머 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여름을 맞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적립금 이벤트부터 경품 행사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앱을 통해 패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문 건별로 스탬프가 누적된다. 스탬프 2개는 1만원, 3개는 3만원, 5개는 5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썸패페’ 행사 배너가 있는 제품만 적용되며, 적립 신청하기를 눌러야 참여가 완료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25분에 ‘힛 더 스타일’에서 방송하는 셀렙샵 에디션 ‘썸머 누벨 셋업’이 있다. 트렌디한 색감과 편안함이 갖춰진 여름 수트 셋업으로 블라우스와 팬츠로 구성됐다. 방송 당일 최초 특가로 판매가의 2만원이 할인된 6만9000원에 판매된다. 

같은 날 오전 10시 20분에 ‘스타일C’에서 방송하는 지오송지오의 ‘코튼100% 티어드 원피스 2종’도 있다. 페미닌한 실루엣과 볼륨 디테일이 돋보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다. CJ온스타일에서 최초로 3만원 인하된 5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친구에게 썸머 패션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인기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다.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LG트롬 스타일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위닉스 뽀송 가습기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상품별로 각 1회씩 최대 3회 응모 가능하다.

모바일 패션 카테고리별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20일까지 명품 카테고리에서 4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금액의 10%(최대 6만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21일부터 24일까지는 패션 카테고리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이, 25일부터 27일까지는 레포츠, 언더웨어, 레포츠 캐주얼 및 제화 일부 상품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이 적립된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 여름 맞이 국내 숙소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여름 맞이 국내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최대 89% 할인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호캉스 초특가’ 기획전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신라스테이 해운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힐튼경주 등 전국 유명 호텔 200여개가 참여한다. 

일부 호텔은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인룸다이닝 등 혜택도 제공한다.

무더위 극복을 위한 ‘시원한 풀빌라 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인피니티풀, 키즈 전용 레저시설, 애견 동반 객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전국 인기 풀빌라 140여개를 최대 77%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숙박일 기준 7일 전 예약 시 7% 추가 할인(최대 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사 이용 시 최대 1만원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숙소 전국 라인업 공개

여기어때가 전국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숙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기어때와 세스코의 ‘바이러스 케어 지원 캠페인’에 참여한 모텔들로, 과학적 방역 시스템을 도입했다.

여기어때는 총 20억원을 투자해 전국 300개 모텔에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을 지원, 참여 숙소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공하는 방역 시스템은 방문객의 손이 닿는 엘리베이터 버튼과 손잡이, 각종 전자기기 리모콘과 실내 스위치, 전화기 등을 항균 코팅해 바이러스 전파를 막는다.

지원 상품에 따라 UV 파워 공기살균기를 24시간 가동하고, 개인 위생을 위한 비접촉 손소독기도 곳곳에 설치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 모텔은 세스코의 전문적 방역 관리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며 방문객의 신뢰도를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썸머 펫 위크’ 프로모션 진행..최대 75% 할인

인터파크가 오는 27일까지 ‘썸머 펫 위크’ 반려동물 인기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 전문 MD가 엄선한 여름철 반려동물 인기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200여개의 프로모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상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구매 편의성도 강화했다.

반려견과 반려묘 등으로 상품을 구분하고, 세부적으로는 사료, 미용, 건강, 장난감 등으로 분류해 다양한 종류의 반려동물 상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 덴탈껌으로 유명한 윔지스의 인기 상품들을 온라인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무료 배송(일부 상품 대상), 1+1 이벤트, 신용카드 청구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윔지스 플로우랩 칫솔 △북극곰 반려동물 쿨매트 △웰니스 캔 쁘띠앙뜨레 미니필렛 구운 닭고기 △이나바 챠오 우마미 츄르 가다랑어 △벅시캣 에어 그린 자연향(2.95kg) △모던캣 얼티메이트 수직 스크래쳐 등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