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노문 단양 패러글라이딩 이미지. [사진=소노호텔앤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여행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레저, 식음, 부대시설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형 리조트 패키지가 출시됐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문 단양은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즐기는 소노문 단양 스마트 얼리버드 특가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상품은 8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소노문 단양객실 △스마트 초이스 쿠폰팩 △레전드히어로즈 이용권(3회 이용권, 2인) △투어티켓 바우처 1만원권 △키즈 특별 혜택과 부대할인쿠폰 등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의 핵심은 스마트 초이스 쿠폰팩이다. 쿠폰팩은 소노문 단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 3매로 이뤄졌으며 조식뷔페,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카페&베이커리, BBQ 치킨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교차 사용 가능하다. 

투어 바우처 1만원으로는 단양 레포츠·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소노문 단양 투어데스크에서 티켓 발권이 가능하며 만천하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다누리아쿠아리움, 유람선 등 다양한 액티비티 티켓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발권 할 수 있다.

단 제공되는 바우처 금액 이상 구매해야 한다. 여름 성수기 얼리버드 패키지 특전으로 키즈혜택과 부대시설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조식뷔페, 오션플레이, 레전드히어로즈 이용 시 추가인원 미취학 아동 2인 또는 소인 1인은 무료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쿠폰으로 오션플레이 2인 50%할인권, 식음업장 10%할인권, 와이너리투어 4인 20%할인권이 제공돼 리조트 내 시설을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소노문 단양 스마트 얼리버드 특가 패키지는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밀리형 객실 타입 기준으로 회원가 12만4000원부터 판매 중이다.

소노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구성 특성상 고객이 선택가능한 혜택이 여러개 포함돼 있어 고객 취향대로 직접 만들어가는 여행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