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청춘시대 포스터 [사진=WeTV]
우리의 청춘시대 포스터 [사진=WeTV]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중국 현지에서는 5월 28일 방영 시작한 <우리의 청춘시대>는 국내 OTT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WeTV(위티비)에서 지난 6월 3일 단독 공개됐다.

<우리의 청춘시대>는 훈훈한 비주얼의 등은희, 장능혁, 임세호 등이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로 지난 5월 27일 공식 트위터에 공지된 후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우리의 청춘시대>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공개되는 24부작의 드라마로서 풋풋하고 청량한 학원 청춘물의 이야기로서 어느 날 갑자기 육묘(등은희)에게 강호월(장능혁)이라는 오빠가 생기며 진행되는 스토리의 작품. 육묘의 아버지가 교통사고를 내며 호월을 차로 치고 그에 대한 마음에 호월을 데려다 키우며 둘은 남매로 자라지만 ‘사랑’에 대한 감정이 싹트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OTT 플랫폼의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는 근래에 독자적인 콘텐츠로 독자적인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는 WeTV(위티비)의 가파른 성장이 눈에 띄고 있다.

WeTV 측은 국내 많은 시청자가 원했던 작품이었으나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가져올지 몰랐다며 국내 시청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많은 작품을 최대한 업로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우리의 청춘시대>는 현 4회차까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사이트 및 APP(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무료로 다양한 작품이 제공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