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닝파워센터]
[사진=리닝파워센터]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로 ‘패밀리 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 가족 공연 전문 마술사가 펼치는 ‘패밀리 매직쇼’로, 화려한 마술들로 구성되어 온 가족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형 공연으로 구성되며, 어린이 관객과 부모 모두 직접 공연에 참여해 마술사와 함께 마술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누 방울과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여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버라이어티 버블버블 쇼’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어른에게는 동심을 선물할 수 있으며, 귀여운 아이들이 대형 버블 속에 직접 들어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패밀리 매직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2일(토) 단 하루, 리빙파워센터를 찾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리빙파워센터 2층 루프앤클라우드에서 패밀리 매직쇼는 오전 11시와 오후2시, 버블버블쇼는 오후 1시, 오후 3시 각 총 2회씩 준비될 예정이다.

리빙파워센터 관계자는 “이번 6월 이벤트를 통해 쇼핑과 문화 생활, 패밀리 형 체험 공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 리빙파워센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가족들이 함께 쇼핑도 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외식도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빙파워센터 3층 식당가에서는 6월 3일(목)부터 6월 30일(수)까지 주차별로 ‘반값습니다 푸드위크!’를 운영한다. 리빙파워센터 카톡 플친 맺기를 하면 푸드 앤 카페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외식도 즐길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