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천재교육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0일 오후 12시 30분, 유튜브 해법에듀 공식채널에서 교과서 학습법에 대한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교과서를 읽어내고,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아이 교육을 위한 해법을 제시하기위해 기획한 것으로 아이들이 교과서를 잘 이해하고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잇는 힘을 기르기 위한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학년별 교과서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며 교과서를 잘 이해할 수 있는 학습법은 물론, 최근 이슈 되고 있는 문해력 저하 해결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학부모 특강은 직장에 다니는 워킹맘을 배려해 점심시간인 12시 30분에 진행한다. 또한,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강 중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당첨된 학부모 25명에게는 교촌치킨 기프티콘, 종료 후 진행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에 당첨된 학부모 400명에게는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특강 사전예약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한 확인은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에 있는 해법독서논술 각 지사를 통해 가능하다.

곽영희 해법독서논술 단장은 “이번 특강은 학교 공부의 근간이 되는 내용인 만큼 워킹맘들도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점심시간을 활용했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사은품도 받고 아이들에게 교과서 활용법을 익히고 올바른 학습방향을 잡아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