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이도재, 이영환, 박성찬 남양주시의회 의원이 ‘제10회 경기도 시·군 의회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도재·이영환·박성찬 의원, 제10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사진=남양주시의회]
이도재·이영환·박성찬 의원, 제10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사진=남양주시의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은 도내 31개 시·군 의회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총 10개 분야에서 탁월하고 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이도재 의원은 행정사무 전반을 깊이 있게 점검해 행정의 합리성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으로 행정감사분야 수상자로 선정됐고 이영환 의원은 적극적인 연구 및 토론 활동을 통해 의정활동의 전문성을 향상시킨 공으로 의정연구발전분야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박성찬 의원은 효율적인 예산운영과 재정 건전성 확보를 위해 노력한 공으로 예산절감분야 수상자로 선정됐다.

표창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 없이 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이철영 의장이 전수했다.

표창을 수상한 시의원들은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 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