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콜러]
[사진=콜러]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콜러는 2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 5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콜러의 첫 라이브 방송인 쇼핑 라이브는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한다. 콜러의 베스트 셀러인 주방수전 2종과 핸드샤워 2종, 비데 일체형 양변기를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터치리스’기능이 적용된 콜러의 스마트 주방 수전인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유광, 무광 버전 2종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센서 부위 근처로 손을 가볍게 가져가면 자동으로 작동돼 손에 세제나 양념이 묻은 상태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레인듀엣 3.0 핸드샤워 일반버전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콜라보 버전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레인듀엣 블랙 샤워헤드’는 카탈리스트 공기혼입 기술로 폭포수와 같이 활력 넘치는 물줄기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맨유 블랙 샤워헤드 구매 고객에게는 ‘콜러x맨유 리미티드 에디션 스포츠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 ‘베일(veil)’은 175만원 상당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전문 시공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박선영 콜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지난 2월, 콜러 스마트 스토어 오픈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고, 특히 비데와 수전류, 위생도기의 판매량이 높게 나타났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특별히 고객 관심이 가장 높은 제품들로 특별 구성했다”며 “콜러가 진행하는 첫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 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