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협업해 배우 김다미가 카이엔 쿠페와 함께 혼자만의 자유로운 여정을 떠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을 27일 공개한다. [사진=포르쉐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조채원 기자] 포르쉐코리아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협업해 배우 김다미가 카이엔 쿠페와 함께 혼자만의 자유로운 여정을 떠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을 27일 공개한다.

‘잠적’은 나홀로 여행의 로망과 자유로움을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7일 첫 방송 되는 ‘잠적’에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 김다미가 출연해, 카이엔 쿠페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지는 힐링 여정을 공개한다.

회사는 로드무비를 통해, 일상적 사용성부터 강력한 스포츠카 성능, 디자인까지 카이엔 쿠페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대본과 인위적 연출 없이 ‘나홀로 여행’의 로망을 담아내는 새로운 포맷의 로드무비 콘텐츠 ‘잠적’ 시리즈를 통해 포르쉐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국내 유일 자동차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탑기어 코리아>를 기획하고 연출한 서승한 프로듀서가 연출을 맡았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일상을 뒤로한 채 자동차를 타고 훌쩍 떠나는 로드트립은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여행으로 ‘잠적’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낸 특별한 여정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콘셉트와 특별한 경험을 통해 포르쉐 팬 및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