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왓츠인마이백]
[사진=왓츠인마이백]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연예계 40대 대표 미녀 정가은이 셀럽들의 가방 속 핫 아이템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왓츠인마이백’에서 맑고 탄력 있는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정가은은 “엄마가 되고 난 후 집에서 홈케어를 자주 했다”고 밝히며 “집안일, 육아, 방송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집에서 꾸준히 홈케어 하니 요즘 피부가 만족스럽다”며 평소 홈케어 아이템으로 애정 하는 ‘바나브 UP6(유피식스)’를 소개했다.

‘바나브 UP6’는 클린업-아이존-페이셜-리프팅-마스크-비타민C 가지 모드가 탑재돼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뷰티디바이스로, 6가지 갈바닉 이온 모드가 피부 속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함은 물론,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숙이 침투시켜 시너지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이 날 정가은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속 노폐물을 끌어당겨 말끔하게 제거하는 ‘클린업 모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 매끈한 페이스 라인으로 가꿔주는 ‘리프팅 모드’, 얇고 민감한 눈가를 세심하게 케어해 주는 ‘아이존 모드’를 사용하며 “바나브 UP6 중 가장 애정하는 3가지 모드” 라며 “세가지 모드로만 관리해도 맑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바나브 UP6는 5가지 LED 컬러테라피와 모드별 특화된 3D 입체 진동이 에스테틱의 마사지 테크닉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바나브 공식몰에서 프로모션 진행중으로,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26일 저녁7시 바나브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바나브는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토털 홈케어 뷰티 브랜드로,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부산광복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현대면세점 인천공항점, JTO 제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