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을 맞는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을 맞는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根派)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을 맞는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지하 1층에서는 ‘가전·가구 홈스타일링 상품전’이 14일에서 20일까지 펼쳐진다.

‘삼성전자’에서는 혼수와 입주 고객을 위한 추천 상품으로 비스포크 에어컨,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을 특가에 제안하고 금·토·일 3일간은 구매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이스’ ‘다우닝’ ’본톤’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한정수량 만나볼 수 있고 오는 23일까지는 구매금액대별 7.5%~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바세티’ 매장에서는 여름철 대표 소재인 ‘인견’ ‘뱀부사커’ 등의 침구류를 특가에 제안한다.

금·토·일 3일간은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게솜(2P)을 증정한다.

또 오는 27일까지는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초마루X까스텔벨X까사무띠’ 특별 초대전이 펼쳐져 디퓨저·섬유향수·정어리비누·유리컵·내열냄비 등을 선보인다.

6층 아동매장에서는 여름 패션아이템 제안전이 진행된다.

‘블랙야크키즈’에서는 14일 롯데백화점 100라이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래쉬가드 수영복·티셔츠·반바지·샌들·운동화 등 여름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키즈’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샌들과 래쉬가드 수영복을 선보인다.

1층 골든듀에서는 ‘골드바 특별 판매전’이 진행돼 31일까지 골드바 100g·500g·1㎏ 구매 시 롯데상품권 3만·15만·30만 원권을 증정한다.

1층 LG 퍼퓸에서는 런던 니치 향수 브랜드인 ‘제인패커’ 베스트 상품전이 열려 여름과 어울리는 싱그럽고 경쾌한 향수를 선보인다.

4층 ‘쁘렝땅’에서는 ‘이월상품전’이 금·토·일, 3일간 진행돼 풀오버, 원피스, 슬랙스, 블라우스,니트카디건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고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카프를 증정한다.

2층에서는 여름 대표 슈즈 브랜드인 ‘핏플랍·버켄스탁’ 특가 상품전이 16일까지 펼쳐져 라움에디션 샌들, 버켄스탁 슬리퍼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프랑스의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함께 협업해 만든 ‘친환경 와인백’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