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로고]
[사진=바로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바로고 라이더 대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누군가의 부모이자, 배우자, 자녀, 형제인 라이더들이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기획됐다.

댓글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바로고 라이더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평소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말, 응원의 말 등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후 감동적인 사연 응모로 많은 공감을 얻은 라이더(20명)에게는 홍삼 세트 등 건강식품(판매처 사정에 따라 추후 상품이 변경될 수 있음)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바로고 라이더님과 가족들에게 선물 같은 추억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지난해 4월부터 바로고 라이더 앱 내 온라인 커뮤니티인 ‘바로고 플레이’를 운영 중이다.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이벤트, 배달 꿀 팁(Tip), 현장 노하우, 칭찬과 격려, 업계 소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바로고 라이더들의 온라인 놀이터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바로고 플레이 내 ‘플레이 몰’ 카테고리에서는 바람막이, 조끼 등 라이더 맞춤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