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올가홀푸드와 함께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올가홀푸드와 함께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BC카드가 녹색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에코머니 포인트를 45%까지 적립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한 달 동안 전국 올가홀푸드 직영점과 바이올가 매장에서 BC그린카드로 녹색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에코머니 포인트를 25~45%까지 받을 수 있다.

적립 대상 상품은 △환경표지 제품 △저탄소 인증제품 △저탄소 농산물 제품이다.

이 이벤트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올가홀푸드와 함께 한다. 올가홀푸드는 풀무원 계열사이며 바이올가는 올가홀푸드가 운영한다.

또 환경부에서 지정한 녹색특화매장인 올가홀푸드 방이점에서 제로웨이스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 10%를 청구할인 해준다. 제로웨이스트 상품은 리필 가능한 세제 등이 있으며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별도로 진행된다.

장길동 BC카드 상무는 “BC카드는 환경부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