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TV]
[사진=동아TV]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뷰티와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뷰티 영역을 체험하며 생생한 리뷰를 담아낸 뷰티 리뷰 쇼 ‘뷰티앤부티 시즌5’ 10회가 지난 21일 방송됐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피부 자존감을 높이는 뷰티 케어 아이템을 소개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인기 아이돌 그룹 라붐의 ‘솔빈’은 셀프카메라 코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뷰티 팁을 전수하며 수분 관리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날 솔빈이 사용한 제품은 뷰티 브랜드 ‘업타운리즈’에서 선보인 ‘모어 딥 앰플’이다. 

업타운리즈는 업타운홀릭에서 새롭게 론칭한 뷰티 브랜드로, 고객에게 리즈시절을 선사하고자 피부를 편안하고 단순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동아TV]
[사진=동아TV]

대표 제품인 ‘모어 딥 앰플’은 리바이탈, 리유스로 총 2종으로 이날 방송에서도 해당 제품을 소개하며 피부 상태에 따라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텍스처와 발림성 및 흡수성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모어 딥 앰플 리바이탈’은 피부 진정 및 재생에 도움을 준다. 진정 특허 성분을 비롯, 부활초캘러스, 연꽃캘러스, 블루 콤플렉스, 녹차추출물 등 진정 성분을 총 178,000ppm 함유했다. 특히 부활초는 진정에 효과적이면서 꽉 찬 수분감을 함유해 재생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 없는 텍스춰에 깔끔한 흡수력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담가지 않는 데일리 앰플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모어 딥 앰플 리유스’는 미백 앰플로, 미백성분과 비타민C와 E 등을 함유해 쫀쫀한 탄력감과 투명한 광채 피부를 기대해볼 수 있는 일명 ‘피로회복 앰플’이다. 고함량의 플랜트 셀 에너지는 탄력과 생기를 피부에 불어넣어 준다. 

비타민 성분은 시너지 효과를 통해 피부 컨디션의 회복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에 흡수도 빨라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저자극 제품이다. 리바이탈, 리유스 두 앰플은 모두 그 날 피부 상태에 맞는 것으로 선택해 번갈아가며 사용해도 자극이 없고 순하게 작용한다. 

한편, 뷰티앤부티 시즌5 방송은 다시 보기를 통해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업타운리즈의 모어 딥 앰플을 비롯한 뷰티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