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아콜]
[사진=모아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배달대행 플랫폼 모아콜이 소상공인 상점주들을 위한 ‘배달 용기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배달주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배달 용기 비용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까지 진행된다.

모아콜 배달대행 플랫폼을 이용하는 상점주라면 누구나 딜리버리 리워드 포인트 연동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2만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해당 적립금은 배달 용기 온라인 쇼핑몰 세일모아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20년 5월에 선보인 모아콜 딜리버리 리워드 포인트 제도는 모든 상점과의 협업과 상생을 위해 출범된 제도로 배달대행 플랫폼 사 유일한 리워드 포인트다.

모아콜 관계자는 “그동안 쌓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파트너와 상생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배달대행 선발주자로서 앞으로도 상점과 라이더를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일모아는 배달 용기뿐만 아니라 라이더 용품 및 상점 운영에 필요한 각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