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이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이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푸본현대생명이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이벤트로 대만 여행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 최대주주인 푸본그룹은 대만 대표 금융그룹이다.

고객 대상 이벤트로 대만 여행사진을 푸본현대생명으로 보내면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여행상품권, 여행용 미니파우치와 한글판 대만 가이드북·가이드맵이다. 가이드북·맵은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지원한다.

또 현대카드 쿠킹과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대만 요리 요리 강좌와 트래블 토크를 실시한다.

사내 이벤트로는 대만에서 온 임직원과 함께하는 대만 요리체험 유튜브 영상제작 등도 마련했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푸본그룹은 금융·정보통신, 문화예술, 공익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한 임직원 5만명 규모의 글로벌 금융 그룹이다”며 “창립 60주년을 맞아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의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