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
농협 하나로유통이 전국 2300여개 하나로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내 e-하나로마트에서 절임배추와 김치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농협]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농협 하나로유통이 전국 2300여개 하나로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내 e-하나로마트에서 절임배추와 김치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행사에서 소비자들은 농협 아름찬 배추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절임배추는 행사카드(NH, KB, 삼성, 씨티, 전북)로 결제 시 박스당 2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 절임배추는 강원 대관령, 전남 해남, 경기, 경북 서안동 등 배추 주산지에서 계약 재배한 국내산 배추를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획득한 농협 김치가공시설에서 직접 생산한다.

김병수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국내산 원재료로 김치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농업인의 노력으로 생산한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농산물로 든든한 식탁 위 반찬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