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당신의집사]
[사진=당신의집사]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당신의집사는 ‘지웰홈스 왕십리’의 가사 청소를 전담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당신의집사는 작년 6월부터 지웰홈스 서초, 동대문 지점에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추가적인 협업 논의를 통해 왕십리 지점으로도 서비스를 확장하게 됐다.

왕십리 역세권에 위치한 ‘지웰홈스 왕십리’는 국내 1세대 디벨로퍼 ㈜신영이 시행부터 개발, 임대관리까지 총괄한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지웰홈스 동대문’과 ‘지웰홈스 서초’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 프로젝트다.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1~1.5룸으로 룸 타입을 구성하였으며, 가구와 가전제품이 완비된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서비스도 제공된다.

2층 커뮤니티 공간에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공유 오피스, 공유 주방, 카페테리아, GX 룸, 게임룸, 스터디 룸 등이 마련되어 있다.

당신의집사의 가사 청소 서비스는 지웰홈스 왕십리 입주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월 1회 가사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웰홈스 왕십리 입주 고객은 당신의집사 앱에 접속해 원하는 날짜에 청소가 가능한 가사 청소 전문가를 직접 비교 후 예약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웰홈스 서초, 동대문 지점의 입주 고객은 입주청소 서비스와 입주민 전용 가격으로 당신의집사에서 제공하는 가사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의집사 서비스는 고객들이 직접 가사도우미의 후기와 평점을 보고 비교한 후 조건에 맞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90% 이상의 재이용률과 누적 후기 10만 건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당신의집사 관계자는 “이번 양사 제휴를 통해 당신의집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웰홈스 입주 고객의 ‘편리미엄’에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웰홈스와 당신의집사가 시너지 효과를 내어 상생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