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이마트 전점에서 ‘미국산 블랙앵거스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미국육류수출협회]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이마트 전점에서 ‘미국산 블랙앵거스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7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고객 수요 증가에 맞춰 최고급 미국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판매 부위는 윗등심살·탑블레이드·살치살 등 3종이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g 기준 블랙앵거스 윗등심살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1150원, 탑블레이드는 1225원, 살치살은 1700원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윗등심살, 탑블레이드, 살치살은 스테이크·구이용으로 적합한 부위다. 윗등심살은 마블링이 좋고 식감이 부드러우며, 탑블레이드는 담백한 육질이 특징이다. 고급 특수부위인 살치살은 소금만 뿌려 구워도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소비자 대상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 참여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400만원 상당 경품을 증정하며, 이마트 블랙앵거스 행사 제품을 구매한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고, 해쉬태그와 함께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양지혜 미국육류수출협회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외식 대신 집에서도 고기를 먹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미국산 소고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부담 없는 가격의 프리미엄 미국산 소고기와 함께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