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는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오는 4월까지 한 달에 한 시즌씩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이벤트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개인별 투자성향 등이 반영 되며,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각 시즌별 개인마다 다르게 책정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별도의 참가신청이 필요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및 개인별 목표금액 달성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목표달성률 200%를 돌파하면 아메리카노 커피상품권 1장이, 500%를 넘어서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이, 1000%를 달성할 경우 백화점상품권 10만권이 조건을 충족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매일마다 목표달성률 100%를 기록한 고객 중 10명을 뽑아 배달상품권 1만원권도 제공한다. 배달상품권은 시즌1과 시즌2 통틀어 개인당 한번만 수령 가능하다.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 거래 상위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도 추가로 준비했다. 먼저 시즌별 목표달성률 상위 100명에게는 각각 5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또한 목표달성 초과금액 기준으로 1등부터 5등까지의 참가자들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그동안 진행된 주식 거래 이벤트의 경우 소규모 투자자들은 혜택을 받기 어려웠으나, 개인별 투자 성향을 반영한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통해 소규모 투자자들도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