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NS홈쇼핑은 2020년 하반기 히트 상품을 선정해 해당 파트너사에 베스트 상품상, 신상품상을 시상했다고 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매 분기 개최하는 ‘파트너스 상생포럼’을 통해 분기별 히트 상품에 대한 ‘베스트상품’시상식을 진행해왔다. 

회사측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대신, 각 사업부 본부장이 파트너사를 방문해 ‘베스트상품’상을 개별 전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S홈쇼핑 2020 하반기 ‘베스트신상품상’은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비에이치 플러스), △아트넬리 압솔뤼 라볼륨 드 쿠션세트(㈜피플앤코), △뼈엔 MBP(주영엔에스㈜) 등 3개 상품이 수상했고, ‘베스트상품상’은 △빅마마 이혜정 맛있는 LA갈비(㈜키친스토리), △정관장 홍삼 활력 플러스(㈜한국인삼공사), △참존 탑클레스(주식회사 참존), △KH94참조은 황사 방역 마스크 (㈜쇼핑타임)등 4개 상품이 수상했다. 

이번 개별 방문 시상은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소정의 상품권과 꽃바구니가 함께 전달됐다.

한상욱 NS홈쇼핑 마케팅 실장 상무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NS홈쇼핑과 2020 하반기 히트상품을 만들어 주신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NS홈쇼핑 각 사업부 본부장과 실무진이 직접 방문해 베스트상품상을 전달했다”며,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한 개별 방문에서도 좌담회를 통해 파트너사와 소통하며 알차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