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 [사진=NS홈쇼핑]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도희 기자] 매년 NS홈쇼핑은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금융지원 △판로지원 △상품성 생산성 지원 △노하우 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 제도와 파트너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NS홈쇼핑이 2021동반성장 프로그램에 대한 파트너사의 의견을 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해진 파트너사와 스킨십 강화 차원이다.

온라인과 우편을 통한 설문과 의견 수렴에 앞서 NS홈쇼핑은 동반성장 프로그램 안내, 베스트 상품 소식이 담긴 가이드북과 샘플 박스를 파트너사에 함께 전달했다.

설문 항목에는 2020년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 평가와 거래 시스템 사용 편의 및 공정거래 만족도에 대한 평가도 포함됐다.

조사결과는 향후 NS홈쇼핑의 동반성장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 시에 적극 반영된다.

이상근 NS홈쇼핑 준법지원실장 이사는 “NS홈쇼핑은 금번 설문조사를 통해 파트너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파트너사의 의견이 반영된 실효성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한다”며 “NS홈쇼핑은 고객과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최고 가치로 삼고 투명경영과 공정거래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