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월간혜택 2월호로 ‘특가로 설렘2배 설프라이즈 설날 특가’를 테마로 혜택을 안내한다. [사진=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하나카드가 매달 하나카드 혜택을 정기적으로 큐레이션해 알려주는 ‘월간혜택’ 페이지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월간혜택은 생활 속 유용한 하나카드의 혜택을 매달 정기적으로 알려주는 큐레이션 페이지다. 국내쇼핑, 해외쇼핑, 생활구독서비스, 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 원큐페이 이용 혜택 등 하나카드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한곳에 모아 소개한다. 

월간혜택 2월호는 ‘특가로 설렘2배 설프라이즈 설날 특가’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코로나 시대 하나원큐페이와 같은 간편 결제로 온라인을 통해 설 선물을 구입하는 언택트 소비부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해외직구 소비까지 변화된 소비패턴에 맞춰 국내와 해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달에는 △트렌디한 온라인 쇼핑몰인 무신사, 29CM. 코오롱, 이랜드몰과 함께 최대 1만원 즉시할인 △11번가, 쓱닷컴, 지마켓, 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 최대 10% 쿠폰할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안내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등 1만 하나머니 혜택, 최대 10% 결제할인 혜택을 안내한다.

월간혜택 론칭을 기념해 하나카드가 운영하는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에서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 브랜드마케팅 담당자는 “월간혜택은 하나카드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혜택 정보를 배달해주는 일종의 큐레이션 서비스다”며 “하나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최적화된 혜택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