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씰리코리아]
[사진=씰리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씰리코리아는 코로나19로 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가격 부담은 낮추고 편의성은 높인 전동 프레임 신제품 ‘모션 20(Motion 20)’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모션 베드 프레임 모션 20은 4개의 분절 상판으로 더욱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기본자세 외에 다리가 심장보다 높이 위치해 가장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무중력 자세’,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좋은 ‘상체 올림 자세’, 몸의 부담을 줄여주는 ‘하체 올림 자세’ 등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총 4가지 자세 모드를 구현했다.

헤드보드와 프레임이 포함된 일체형 디자인으로 외관 프레임을 별도 구매할 필요가 없어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침대 각도를 조절하는 전동 베이스와 겉 프레임을 각각 구매해야 했던 기존 제품 ‘모션 50’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개 이상 매트리스를 연계하면 더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하다. SS 사이즈는 물론 Q 사이즈의 빅 매트리스까지 2개 이상 배치할 수 있어 신혼부부‧가족 등 수면 습관이 다른 사람과도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심플한 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미끄럼 방지 스틸가드와 안전 가림막, 모션 작동 시 손가락 끼임을 방지하는 고무패킹이 포함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동 프레임 ‘모션 20’은 모션 베드용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지난 2019년 8월 국내 시장에 선보인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의 탄성은 유지하면서 잘 휘어지도록 특화 기술을 접목한 모션 베드용 스프링 매트리스로 누웠을 때 척추를 편안하게 지지해 주는 든든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최근 집콕 트렌드 확산으로 프리미엄 침대에 투자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침대 위에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모션 베드 제품군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며 “모션 베드를 주목하기 시작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합리적 가격의 플렉스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