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1억뷰를 돌파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9년 4월 발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1억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0월 24일 10억뷰를 돌파한 지 약 3개월 만으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11억 뷰를 넘긴 것은 지난해 10월 'DNA'에 이어 두 번째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곡으로, 유명 팝스타 할시(Halsey)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았다.

억대 조회수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비롯해 모두 28편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