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집닥]
[사진=집닥]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업계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집닥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테리어 견적 분석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과 업체별 다른 견적서 양식으로 제대로 된 견적 비교를 어려워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인테리어 경력을 갖춘 전담 플래너가 고객과 1대 1 상담을 진행하면서 시공 방식과 기간, 사용 자재, 인력 구성 등 견적서 상 기본 내용을 객관적으로 확인한다. 더불어 과견적 여부, 시공 중 확인 사항, 현장 관리 방법 등 일반 고객이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는 세부 내용까지 자세하고 정확하게 설명한다.

집닥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는 업체로부터 받은 견적서를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자동 참여된다. 이후 전담 플래너가 분석한 결과와 솔루션 등을 메신저 또는 전화로 알려준다.

이번 서비스는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를 신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그리고 전국 어디서든 받을 수 있다.

김성익 집닥 대표이사는 “이번에 론칭한 인테리어 견적 분석 서비스가 객관적인 견적 비교와 합리적인 업체 선정을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집닥의 인테리어 서비스가 고객 만족을 넘어 대한민국 표준으로 인정받는 그 날까지 계속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