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이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앳센셜’은 작년 10월 론칭 후 일상과 공간에 꼭 필요한 리빙·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 집에 대한 질적 투자가 하나의 뉴노멀로 자리잡으며 ‘앳센셜’은 브랜드 주문금액 250억 원을 돌파했고, 주문량은 14만 건에 달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앳센셜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함을 나누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목)까지 CJmall 기획전을 통해 앳센셜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시그니처 상품인 침구부터 매트리스류(매트리스·토퍼·베개), 소품류(카페트·타월·리빙박스), 가구류(모듈소파·스마트 드레스룸)까지 실용성은 물론 가성비도 갖춘 상품들을 준비했다.

1주년을 기점으로 고객이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도 활발히 전개한다.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고 있는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와 협업해 공간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한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한다.

지난 10월 리빙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협업한 공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 사례와 이지영 대표가 소개하는 앳센셜 상품들을 영상에 담았다.

구독자 약 20만 명에 달하는 이지영 대표 유튜브 채널 <정리왕 썬더 이대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도래한 집콕 시대를 맞아 2021년 앳센셜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체험단 ‘앳센셜리스트’도 모집한다.

브랜드 제품 구매 경험이 있거나 리빙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 중 일부를 추첨할 예정이다. 앳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안선영 CJ오쇼핑 침구/앳센셜파트 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앳센셜을 리빙·라이프스타일 대표 브랜드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