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조이S 키즈수납침대. [사진=한샘]
(왼쪽부터)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조이S 키즈수납침대. [사진=한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한샘이 신학기를 앞두고 5~7세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자녀방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와 ‘조이S 키즈수납침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조이는 한샘의 자녀방 스테디 셀러로 최근 코로나19로 홈스쿨링과 온라인 수업 등 집안에서 학습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미취학 아동들에게 올바른 학습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초등학생 이상 연령 기준으로 만들어진 자녀방 책상 너무 커 자칫 학습에 대한 부담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한 것이다. 2013년 처음 출시된 조이는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5~7세 어린이들에게 맞춤해 제작한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조이S 키즈수납침대 등을 신제품으로 제시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조이S 책상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출형LED조명, 책상의자 20%할인, 책장 20% 할인 이벤트와 신제품 ‘조이S 컴팩트 매직데스크’ 책상 세트 구매시 10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이S 책상세트와 조이S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15% 할인한다.

한샘 디자인실 자녀방 MD 정유진 부장은 ”조이S는 한샘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로 2013년 처음 출시된 이후 높이조절 책상, 의자, 책장, 침대 등 다양한 모듈을 패키지로 제안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매년 디자인 및 색상을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 한샘 인테리어대리점 매장에 방문하면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자녀방 공간 상담도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