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음료]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가 블랙보리 출시 3주년을 맞아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를 게재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는 연예인 팬들을 위한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와 누리꾼들을 위한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 총 2개로 마련됐다. 당첨자는 29일 조운호 대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발표 된다.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연예인명, #블랙보리3주년) 2개를 트윗하면 트윗수 상위 5개 연예인팀을 선정해 소속사로 블랙보리(520mL) 3박스, 블랙보리 라이트(520mL) 3박스를 발송하는 이벤트다.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트윗 댓글에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3주년)를 포함해 블랙보리 관련 축하 메시지, 재미있는 이야기,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짤(이미지) 등을 자유롭게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재치 있는 댓글러 중 총 500명을 추첨해 ‘블랙보리 기프티콘’ 2개를 제공한다.

한편 조운호 대표는 식음료 업계의 대표적인 ‘소통’ 경영자로 손꼽힌다. 블랙보리, 토닉워터 등 자사 브랜드 언급 트윗이 올라오면 모니터링뿐 아니라 실시간 댓글로 활발한 소통을 벌여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트위터 상 유명인사로 등극했다.

지난 2018년 개인 트위터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던 ‘블랙보리 출시 1주년 기념 핵인싸템 팬싸 지원 이벤트’는 70만명에게 노출됐고, 이후 이벤트를 진행할 때마다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를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블랙보리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억4700만병(340mL 기준)을 돌파했다”며 “‘깔끔하고 진한 세상 처음 까만 보리차’를 콘셉트로, 올해 액상차 시장 매출 감소 상황 속에서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국내 보리차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