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템퍼코리아]
[사진=템퍼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템퍼코리아가 ‘템퍼, 덴마크를 담다 파트2’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협업해 ‘템퍼X곽명주 베개 커버’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템퍼, 덴마크를 담다 파트2’는 올해 5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윈도우 페인터인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해 한정판 베개 커버를 선보인데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다. 파트1에 이어 템퍼의 고장인 덴마크를 상징하는 ‘휘게(따뜻함이나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어)’와 ‘마가렛 데이지’를 콘셉트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템퍼X곽명주 베개 커버는 마가렛 데이지와 휘게 라이프 소재를 활용해 총 2종으로 선보이며 한정판으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마가렛 데이지는 덴마크의 마가렛 여왕이 가장 사랑하는 꽃으로 알려진 마가렛 데이지 꽃을 패턴으로 활용해 베개를 베고 자는 동안 꽃밭에 누워서 행복한 꿈을 꾸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휘게 라이프는 휘게를 상징하는 모닥불, 초, 티팟 등을 귀여운 패턴으로 완성해 일상에서 작고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덴마크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전한다.

템퍼X곽명주 베개 커버는 템퍼 공식 홈페이지서 템퍼 오리지날 베개 1개 구매 시 베개 커버 2종 중 1개를 구매자 선택으로 증정한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는 템퍼 매트리스와 동일한 점탄성 소재로 제작돼 인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탁월한 편안함을 선사하며, 몸과 어깨의 곡선을 지지해주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기능성 베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그림으로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곽명주 작가와 최적의 수면으로 최상의 휴식을 선사하는 브랜드 템퍼의 만남은 특별했다”며 “덴마크 휘게가 물씬 느껴지는 템퍼 베개로 꿀같은 휴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