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트리 느낌의 디자인으로 2·3·5만원권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3000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출시 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 대상 두 개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 구매 후 매장에서 사용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커피랩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당첨 시 복합 커피문화공간 이디야커피랩에서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를 배송 받으며 △스모키한 향미의 ‘바스크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달콤한 ‘블랙쿠키 치즈케이크’ △촉촉한 ‘캐롯 케이크’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25일까지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를 포함해 일반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며 2·3·5만원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이디야 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앱 하단 이벤트 배너를 통해 카드번호 등록 시 참여할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기프트카드는 예쁜 디자인과 다양한 용도로 연말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디야 기프트카드로 마음을 전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까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