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로소]
[사진=알로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3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서 ‘2020 베스트 소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에서 진행한 ‘메종 베스트브랜드 2020’서 디자인 소파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다. 기획전은 연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소파 5종(클렉트‧사티‧케렌시아‧레지나‧베카)과 신제품 소파 3종(필리아‧아비뇽‧오데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알로소는 베스트셀러 5종 대상 10% 할인 판매하며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 제공해 최대 1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3종에 한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등록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특가 제품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할인과 ‘소식알림’ 등록 시 5만원 상당의 네이버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도 기획전과 동일한 혜택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기흥점에서 O2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상품 옆에 비치된 QR코드로 구매 결제 시 네이버 기획전과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서는 알로소의 베스트셀러 ‘클렉트’ 시리즈를 주목할 만하다. 클렉트는 넉넉한 판상형 좌판과 푹신한 이동형 등쿠션으로 구성된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하이백 소파 시리즈다. 원하는 자세에 따라 배치 가능한 등 쿠션을 통해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심플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알로소 관계자는 “올 한 해 알로소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엄선된 제품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로소는 오는 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알로소는 네이버 기획전에 포함된 베스트 소파 시리즈 및 신제품을 현장감 있게 소개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 당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6만원 상당의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