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각 지점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이번 주말부터 모피, 프리미엄 패딩 등 다채로운 겨울 특집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압구정동 명품관은 이탈리아 대표 모피 브랜드 '파비오 가파치' 팝업 스토어를 국내 단독으로 전개한다.

모피계의 하이엔드급 명품 브랜드로 유럽 럭셔리 모피 상품을 11월말까지 판매한다.

또한, △셀럽제이 △잘루즈 등 트렌디한 디자이너 모피 브랜드와 수요 증가에 따라 △레몬플렛 등 에코퍼 브랜드도 겨울 시즌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몽클레르 △무스너클 △노비스 △파라점퍼스 △페트레이 등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라피에라 모피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뱅앤울룹슨’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전시 상품 특가 판매를 진행, 제품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OH by 코펜하겐 퍼’와 ‘성진모피’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겨울 시즌 동안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쉬즈미스∙BCBG 겨울 이월 상품 특집전’과 △알레르망 △바세티 △닥스 등이 참여하는 ‘겨울 침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20일 충청지역 최초로 오픈하는 고급 버거 ‘쉐이크쉑’ 에서는 오픈 당일부터 5일간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모피&해외 명품 대전’을 진행, 모피 브랜드는 최대 80%, 해외 명품 브랜드는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아웃도어 가을/겨울 상품대전 △남성 아우터 특집전 등 다채로운 겨울 상품 행사를 전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