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은 겨울 아우터 신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방송 편성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11월 들어 1주일에 약 30시간 이상을 아우터 판매에 할애할 정도로 공격적이다.

올 겨울 아우터 소재로는 구스 다운이 대세다.

CJ오쇼핑이 이번에 출시한 아우터 제품들은 프리미엄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했다.

야상, 트위드, 퀼팅 등 스타일도 다양하다. ‘더엣지(The AtG)’는 야상 스타일의 롱다운을 론칭했다. 블루 폭스퍼가 목 부분에 풍성하게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더엣지의 롱 구스 다운은 가볍고 보온력이 우수한 시베리아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했고, 핀란드산 사가폭스 풀스킨이 목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돼 있다.

‘지스튜디오’도 헝가리 구스 다운 소재를 넣은 재킷과 롱코트를 출시했다. 앞 지퍼 부분과 포켓 등에 트위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오쇼핑부문의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도 친환경 RDS 구스 다운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RDS(Responsible Down Standard)는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하는 다운 소재 국제 인증을 의미한다.

‘VW베라왕’의 다운은 풍성함과 짧은 길이의 푸퍼 스타일로, 모자가 달려 있어 캐주얼 한 느낌을 더한다.

‘칼라거펠트 파리스’의 롱다운은 독특한 퀼팅 디자인과 민트, 카멜 등 밝은 색상이 특징이다.

남성복도 구스 전성 시대다. ‘다니엘 크레뮤’와 ‘에디바우어’도 친환경 RDS 구스 다운을 사용한 남성용 아우터 에베레스트 파카와 램스퍼 구스 다운 코트를 각각 출시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12월까지는 프라임 시간대에 패션 방송을 집중 배치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등 겨울 아우터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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