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쇼 [사진=오토플러스]
리본쇼 [사진=오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오토플러스는 10일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본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본쇼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투명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상담과 구매까지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다. 차량 외관 상태는 물론 내부 인테리어와 각종 옵션까지 상세하게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궁금증을 해결한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현대차의 플래그십 세단 ‘그랜저’와 하이브리드 SUV ‘코나 하이브리드’ 기아차의 대표 대형 세단 ‘K7’ 등 다채로운 라인업의 차량 3대를 소개한다. 이들 차량은 리본카의 ‘냄새 케어 서비스’를 통해 1~2등급에 해당하는 품질을 인증받은 차량이다. 에바포레이터 항균·에어덕트 살균·실내 탈취 등의 공기정화 솔루션을 거쳐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증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가 증정된다. 또한 업계 최장기간인 ‘10일간 타보기 서비스’와 전국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된다. 생방송 중 상담을 남기고 다른 오토플러스 직영 중고차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는 전국 무료 배송을 제외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도 있다. 생방송 중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3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3만원)을 증정하며, 실시간 댓글창에 올린 차량 관련 질문이 MC에게 채택될 시 CU 모바일상품권(1만원, 10명)도 제공된다. 실시간 방송 화면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게시해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100명)가 증정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지난 9월부터 선보인 리본쇼가 단기간에 좋은 반응과 성과를 얻고 있어, 이달에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며 최상의 품질까지 겸비한 다양한 차량들을 리본쇼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와 콘텐츠로 리본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내차 마련의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