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GV]
[사진=CGV]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CGV는 12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8개 극장에서 ‘4D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킹 오브 프리즘’(바이 프리티 리듬),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를 4DX로 관람할 수 있다.

4DX 포맷으로 최초 상영되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 최초로 해외인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다뤄 스케일이 커진 만큼 4DX 액션 강도 또한 스케일이 커졌다.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는 시각적으로 화려한 판타지 액션에 4DX의 역동적인 효과가 더해짐은 물론, 몰입감을 고조시키는 OST까지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가 눈길을 끈다.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은 RPG 게임 속 전투씬은 다양한 캐릭터들의 4DX 움직임이 더해져 생생한 게임 현장으로 빠져들게 한다.

‘킹 오브 프리즘’ 시리즈 두 편도 만나볼 수 있다. ‘킹 오브 프리즘’(바이 프리티 리듬)은 프리즘 스타 육성 학교인 에델로즈에 다니는 오버 더 레인보우의 멤버들이 프리즘 킹 컵 무대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킹 오브 프리즘’의 두 번째 극장판 ‘킹 오브 프리즘 – 프라이드 더 히어로’는 영화 속 노래의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4DX 효과를 통해 프리즘 쇼 무대에 직접 오른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4D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가는 1만원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