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봉화군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봉화군 일원과 봉성면 소재 봉화정자문화생활관에서 새내기공무원 27명을 대상으로 공직가치관 확립 및 조직적응력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0년도 1월 이후에 발령받은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군정에 대한 이해와 공직자로서의 사명감을 부여하고 지역발전을 이끌어나갈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열렸다.

실무역량교육에서는 선배공무원인 김복규 기획감사실장, 각 부서 팀장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군정현황과 복무, 공직자 행동강령, 행정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설명해 교육의 실효성과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워크숍에 참석한 신규직원은 “봉화군에 나고 자라면서도 잘 몰랐던 봉화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 봉화군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무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군민행복을 위해서 봉화군 공직자가 열심히 달려가고 있다”며 “앞으로 새내기 공무원이 선배공무원의 가르침을 배우고 자기계발에도 최선을 다해 지역발전과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해 줄 것이라 믿는다”고 격려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