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 A씨 SNS 캡쳐.
에디터 A씨 SNS 캡쳐.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15년차 매거진 에디터이자 스타일리스트 A씨가 한 여자연예인의 갑질을 폭로한 가운데 해당 연예인이 레드벨벳 아이린이나 슬기일 수 있다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A씨는 21일 자신의 SNS에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고 언급했다. A씨는 갑질 사례로 유명한 대한항공 조현아 ‘땅콩회항’ 사건이나 운전기사에 갑질한 TV조선 방정호 전 대표의 딸을 언급하며 갑질 피해를 폭로했다. 특히 A씨는 녹취록까지 확보하고 있다고 밝혀 공개될 경우 파장은 더 커질 수 있다. 

A씨는 “가까운 이들에게서 검증된 인간실격 + 하하호호 웃음가면을 쓰고 사는(난색으로 유명하지만) 꼭두각시 인형+ 비사회화 된 ‘어른아이’의 오래된 인성 부재+ 최측근을 향한 자격지심과 컴플렉스+ 그 모든 결핍을 투명하게 드러내는 멍청함+ 처음 본 사람에게 바닥을 그대로 노출하는 안하무인. 나는 이미 그녀를 만나기도 전에 전해들은 이야기만으로도 마음의 준비를 해야 했는데 오늘 그 주인공이 쏜 전기침에 쏘여 말을 잃었다”고 적었다.

이어 “15년을 이 바닥에서 별의별 인간들을 경험하고는 인생사에 무릎을 꿇었다고 생각했고 이제 거진 내려놓았다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낯선 방에서의 지옥같은 20여분이었다”고 전했다.

A씨는 “혹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몰라 녹취를 했다. 그녀를 향해 행동을 취해야겠다. 나는 글로 정확한 팩트를 전달하고 그 내용이 더없는 효과를 내기 위해 결과를 남기고 돈을 받고 일했던 에디터였고 매체의 기자였다.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걸 모든 에너지를 동원해서 그리고 내 두뇌를 영리하고 영악하게 굴려볼 생각”이라고 밝혔다. 

A씨는 글을 마무리하며 마지막에 해시태그로 #psycho #monster를 붙였다. 이 때문에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갑질 연예인이 레드벨벳 아이린이나 슬기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싸이코’는 레드벨벳의 최근 노래였으며 ‘몬스터’는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유닛의 타이틀곡이었기 때문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