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퀘스트]
[사진=아이퀘스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B2B SW기업 아이퀘스트(대표 김순모)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상품인 ‘얼마에요 언택트 팩’에 대한 중소기업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 및 벤처 기업이 비용 부담없이 비대면 업무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도록 360만원 한도 내에서 국산 솔루션 도입 비용의 90%를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클라우드 기반으로 한 경리회계·ERP 얼마에요 언택트 팩이 코로나로 인해서 관심도가 높아진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아이퀘스트의 얼마에요 언택트 팩은 회계, 자금이체, 인사/급여, 재고관리를 비롯 생산관리, 공사현장관리, 고객관리, 무역관리에 이르기까지 여러 업종의 특화된 기능을 ‘얼마에요’ 하나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개인 사업자부터 중소기업까지 기업 업무 관리에 최적화된 ERP 솔루션이다. 그리하여 유통/도·소매업, 수출입/무역, 서비스/전문직, 제조업, 건설업 등을 비롯한 다양한 업종에서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면 장소와 기기는 물론 사용자 수 제한없이 업무를 할 수 있고 각각의 업무별 담당자가 입력한 데이터가 연동되기 때문에 회계처리, 거래처 관리, 입출고 등의 업무를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어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이번 비대면 바우처에 맞춰 언택트팩 도입하는 기업에게 초기 라이선스 비용만 내고 8개월 무료 사용과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무제한 사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창업 6개월 미만의 사업체는 12개월 동안 무료 사용 등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얼마에요 언택트팩 도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퀘스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