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 리빙 브랜드 ‘앳센셜’이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공간 카운슬링을 담당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은 공간에 역할을 부여하고 그 역할에 맞는 가구와 물건을 제안하는 공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공간 메이크오버 과정과 이지영 대표 인터뷰, 컨설팅에 활용한 제품 소개 등의 콘텐츠는 앳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물론 CJ오쇼핑, CJmall 기획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론칭에 맞춰 오는 14일(수) 저녁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는 ‘앳센셜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도 선보인다.

헝가리 내 구스 침구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나투어텍스社의 프리미엄 라인을 TV홈쇼핑 최초로 직수입한 제품이다.

구스다운의 공기층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3차원 입체 봉제로 마감했으며, 1등급 구스다운 90%에 스몰페더 10%를 채워 가벼움과 뛰어난 보온력을 느낄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검출되지 않음을 입증하는 유럽 노미테(NOMITE) 인증과 친환경 제조·동물 복지법을 준수했다는 인증도 받았다.

구스다운 이불 2장을 기본 구성으로 원사 순면 소재로 제작돼 촉감이 뛰어난 60수 도비자카드 이불커버(베개커버 포함)와 패턴이 돋보이는 40수 헤링본 스트라이프 이불커버(베개커버 포함)를 받아볼 수 있다.

구스 이불은 물론 다른 매력을 지닌 커버까지 2종으로 받을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스 베개를 추가 증정하며 슈퍼싱글(69만9000원), 퀸(79만9000원), 킹(89만9000원) 중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자동주문 1000원, 일시불 5만원 할인과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앳센셜이 국내를 대표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앞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