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의성군은 전화 민원 응대서비스 개선을 위해 다음달 23일까지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공정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외부 전문조사업체를 통해 실시된다. 전화 응대 시 적절한 인사말 사용, 대화 및 경청 표현, 응대 태도 등 8개 항목을 평가한다.

전화 친절도 조사 결과 우수 부서 및 직원들에게는 시상 등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점수 하위자에게는 페널티를 적용해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1대1 멘토링 교육과 위탁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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