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에서 한샘 윈도우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비/먼지/소음 등의 외부 요소 차단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창호, 폴딩 도어, 중문 패키지 상품이다.

최근에 장마가 이어지며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춘 창호에 대한 고객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거센 비/바람에 버티는 풍압 지지력과 단열성, 방음성을 갖춘 ‘한샘 윈도우 패키지’를 출시한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신제품으로, 창호 본연의 기능성 외에도 전반적인 인테리어 개선 효과까지 있다.

상담/실측/설계 모두 한샘이 진행하고, 시공/사후 관리까지 직접 책임지기 때문에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다.

오는 14일 저녁 9시 45분에 첫 선보이는 한샘 윈도우 패키지는 창호, 폴딩도어, 중문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창호는 냉/난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을 준비했다.

창문 틈새를 밀착시켜 방음 효과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벌레와 미세먼지 출입까지 차단한다.

고급 자재인 26mm의 두툼한 맥스로이 이중창을 사용하고, 프레임에는 강철 보강재를 안쪽에 삽입해 내구성을 높였다.

한샘 윈도우 패키지는 50년 전통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만든 제품답게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집안 분위기를 완성해준다.

구매 금액별 혜택도 파격적인데, 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각 조명/주방용 터닝도어/폴딩 도어를 구매가의 10분의 1 가격 범위 내에서 추가 제공한다.

홍경일 CJ ENM 오쇼핑부문 생활사업팀 팀장은 “장기화된 집콕 생활로 집안 내부 환경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만큼,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실내 환경 개선 효과가 큰 인테리어 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