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NS홈쇼핑은 지친 일상에 힐링이 되어 줄 수 있는 렌탈 상품들을 모아 9월 13일(일) ‘힐링렌탈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9월13일 오후 4시 5분에는 ‘에코체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에코체 음식물처리기’는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방식으로 효과적으로 살균까지 가능해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줄여주고 청결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후 5시 15분에는 저강도 초음파로 연골세포를 증식시켜 골관절염을 치료하는 골관절염 치료의료기기 ‘닥터88’을 방송한다.

오후 6시 15분에는 펫팸족을 위한 아이템 ‘펫밀리아 펫드라이룸’이 방송된다. 드라이와 에어 샤워로 반려동물의 꼼꼼한 털 관리가 가능하고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둘 수 있다.

힐링에 힐링을 더할 수 있도록 ‘힐링렌탈데이’ 특집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황금메달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힐링렌탈데이’ 로고가 등장하는 특집 방송중 렌탈 상품 상담 예약을 남기면 총 12개의 황금메달(각 3.75g)을 추첨을 통해 준다. 

응모방법은 상담 예약을 위한 연락처를 남기면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전화로 예약해야 추첨 대상이 된다. 

당첨자는 방송 다음날 NS몰(PC, 모바일)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5일 이내(영업일 기준) 해피콜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으로 입금 확인 후 11월 10일 이내에 황금 메달을 수령할 수 있다. 

이혜림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팀장은 “NS홈쇼핑 ‘힐링렌탈데이’ 방송에서 건강한 실내 생활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들도 부담을 줄인 렌탈상품으로 만나 보시고, 황금 메달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