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에서 건강정보 제공앱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KGC인삼공사 헬스케어 앱 ‘정관장 케어나우’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최하는 ‘2020 국가서비스대상’에서 건강정보 제공앱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빅데이터 기반 푸시 메시지와 실시간 건강 측정 데이터를 활용한 종합 건강관리 플랫폼이다.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사용자 운동량을 측정한 건강 리포트를 받는 동시에 푸시 응답에 따라 개인이 선호하는 콘텐츠와 메시지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맞춤형 헬스케어 앱이다.

최근에 선보인 ‘24시 건강’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큐레이션돼 직장인의 출퇴근 일상을 풀어주는 유익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올인원 건강’에서는 건강을 주제로 질병의 원인부터 증상, 예방까지 매거진 형식으로 담았다. ‘한 컷 건강’에서는 글로 이해하기 어렵고 복잡한 질병 콘텐츠를 한 페이지의 일러스트로 담아 사용자 이해를 돕고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정관장은 소비자 건강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정관장 케어나우 건강지수 목표치를 달성 할때마다 정관장몰과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매주 ‘한 줄 소.확.행’의 질문 콘텐츠에 고객이 댓글과 공유로 참여하면 포인트 적립뿐 아니라 경품도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케어나우 플랫폼을 활용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을 진행, 1만여명이 참가하고 목표 걸음수 5억보를 초과 달성해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4500여명에게 10억원 상당 정관장 홍삼을 기부한 바 있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국내사업본부장은 “헬스케어가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고객이 정관장 케어나우를 활용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며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 강화 등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