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언택트 선물’을 주고 받는 소비자를 위해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언택트 선물’을 주고 받는 소비자를 위해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여기어때는 ‘언택트 선물’을 주고 받는 소비자를 위해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취향 따라 고를 수 있는 3000여개 상품을 갖춘 서비스다. 카페와 베이커리, 치킨과 피자 등 브랜드 쿠폰을 구매해, 만나기 어려운 친구나 지인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첫 결제 회원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이더라도 10%의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20대 수요가 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반값에 소개하는 행사도 열린다. 매일 오후 12시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외 2개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온라인 상품 구매에 익숙한 젊은층의 모바일티켓 이용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만나는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전하는 방법으로 '언택트 선물'인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