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새로운 모델 아역배우 김강훈. [사진=사조참치]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조대림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새로운 얼굴로 아역배우 김강훈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조참치 새로운 모델 김강훈은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구 역으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고, 이후 각종 예능 및 영화·드라마 등에서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조대림은 김강훈과 함께 사조참치 안심따개 안전성과 편의성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특히, 김강훈의 밝고 귀여운 모습을 패키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물에 적극 활용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알리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사조참치 안심따개는 사조대림이 지난 2012년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소비자 안전지향형 참치캔이다. 

기존 원터치캔이 강철따개를 ‘따는’ 방식이었다면, ‘안심따개’는 알루미늄 호일을 가볍게 ‘벗겨내는’ 방식이다. 캔 개봉 또는 폐기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해사고의 위험을 줄였다. 

또한 기존 강철따개 캔 대비 3분의 1의 힘으로도 개봉이 가능해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가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정환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참치의 뛰어난 맛과 건강한 이미지가 밝고 긍정적이며 똑똑한 이미지의 김강훈 군과 잘 부합하여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을 기본으로 더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