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은 27일까지 CJ오쇼핑/CJ오쇼핑플러스/CJ몰 전 채널에서 추석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는 CJ몰 상품 페이지 선물하기 버튼에 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 후 결재하면, 카카오톡 ‘CJ오쇼핑 알리미’ 채널로 메시지가 전송되고 수령인은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이를 적용한 ‘추석맞이 선물하기 기획전’은 9월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며, 추석 인기 상품을 테마별/가격대 별로 구분해 개별 니즈에 맞는 상품을 고르기 쉽게 했다.

“위생필수템” 마스크/손소독제, “집콕템” 커피머신/커피캡슐 등의 상품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이 기간에 선물하기를 3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CJmall에서 9월 7일부터 24일까지 식품을 2회 이상(총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최대 5만원).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 식품관 ‘맛있는家(가)’는 '사과 4kg+배 4kg 명절 선물세트'를 단독 특가로 준비했고, 습식 숙성을 통해 육즙 손실을 최소화하고 풍미를 끌어올린 '섬고기 프리미엄 암소한우 꽃등심 선물세트'는 14일부터 20% 할인 판매한다.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대표 효도템, '정관장 홍삼진고'도 할인가로 준비했다. 대량 주문 고객에게는 특별 견적가 제공/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물품 개별 발송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상품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CJ오쇼핑/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2회 이상(총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2만 원을 증정한다.

16일에 방송하는 W 프레임 구조로 체형에 딱 맞는 '코지마 안마의자 뉴트로 W', 1일 2정 섭취만으로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좋다.

삼시세끼 집콕 생활 필수품 '쿠쿠 IH 메탈릭 에코 압력밥솥'은 12일 방송에서만 내솥을 추가로 증정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로 소비심리가 위축되어 있고 ‘비대면 추석’ 선호도가 높아, 실질적 가격 혜택인 적립금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선물하기 서비스도 강화했다”라며, “추석맞이 선물하기 기획전에는 포장 서비스 가능 품목까지 따로 마련해, 준비한 정성을 가득 담은 선물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오쇼핑 라이프쇼핑몰 '펀샵'도 14일부터 27일까지 추석 기획전을 오픈하고 전 상품 5% 적립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마스크가 귀해지는 세태를 반영한 KF94 마스크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제주 황금향, 마사지건 등 150여개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