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조대림]
참치쏙 크라비아와 치즈쏙 크라비아 이미지. [사진=사조대림]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조대림은 맛살을 더 간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스낵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참치쏙 크라비아와 △치즈쏙 크라비아 등 2종이다.

쏙 크라비아는 원기둥 형태의 간식용 맛살이다. 크라비아를 원기둥 형태로 말아 그 안에 사조참치로 만든 참치마요와 크림치즈를 각각 넣었다. 

맛살을 감싸는 비닐이 없어 개봉 후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코치닐색소, 밀가루 등 6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쏙 크라비아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 좋다.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며 샐러드나 크래커 과자와 함께 먹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샐러드, 핑거푸드가 완성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에 토핑으로 활용할 수 있다.

윤호용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최근 프리미엄 맛살을 식단관리나 다이어트용 식사, 간식이나 반찬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사조대림은 국내 맛살업계 1위로서 더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맛살 시장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